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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영화] 미드소마 감독판(20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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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팟 온리


    "서사에 있어서 크게 달라진 부분은 없었다. 대신, 부분적으로 궁금했던 관계의 정의와 대니의 서사, 감정이 잘 드러난다*- 기존의 미드소마에서는 완전한 밤이 나오는 장면은 단 한 장면이었다. 감독판에서는 밤에 펼쳐지는, 어떤 "연극"과 같은 홀가 사람들의 의식을 보여준다.강여신(인지 여왕인지 기억이 어렴풋이)에게 재물을 바치는데, 아주 연극적인 스토리 투에서 한 남성이"아직도 여왕님이 배고픈가봐요!"라고 외친다. 그러자 의상까지 차려 입은 한 여자 아이는 나쁘지 않고 이 상쾌한 재물이라고 그를 강에 바치는 1, 동네 사람들이 "용기를 보였기 때문이다!"그것을 스토리 린다. 의외의 홀가사람들의 인간성(?) 대니친구가 moning에 절벽의식을 보고 충격을 받자, 고란의식을 보여주지 않았나 하는 나의 궁예. 그런 가운데, 데니맨이 괴로워하는 것은 실화냐·는 의견보다 훨씬, 크리스티안은 개자식(^^; "가스라이팅을 위해 영화 속으로 들어가서 꼬르륵 때리고 싶었다. 밤중에 대니와 크리스티안은 스토리를 싸우게 된다. "꽃을 따줬는데"라는 스토리가 "당신은 착하고 나만 나쁜 놈이다"라는 자격의 지심을 쏟아내고 대니에게 깨닫게 하는 것은 기본. 보다가 목숨 걸고 재촉했어요. 감독판에서는 마야와의 콤비를 이뤄야 할 것 같다는 장면에서 희미한 미소를 보인다. 엿보는 사람들이 있다고 묻자"안보는 사람들 없이 못하나요? '라는 인간인데요. 그리고 대학원생들의 보지스트리라는 이유에는 답이 있는 sound..!^..*말고는 별다른 차이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심정스토리 사소한 대사,장면정도? 추가된 것 줄거리로는 그 대신, 이번에 미드소마를 다시 보고 느낀 것은 벼랑 끝 의식을 볼 때 대니가 위로받는 것(충격은 받았겠지만)이 확실히 느껴졌겠지만. 나도 대니의 감정이 깊이 이해되었다 가족의 어쩌면 일방적인 죽 sound로 생겨본적이 없었던 대니. 통제하지 못한 대나무 sound의 "귀취"에서 홀거 노인들처럼 자발적인 "대나무 sound"위로를 느낀 대니 대니에게 문득 찾아온 불안과 공포는 가슴 아프게 공감했다, 다시 봐도 절벽 의식이 스웨덴의 옛날 그대로인(like 고려장-근데 유언비어라는 스토리도 있다.)이었다고 하니 너에겐 충격적이고.. 특히 눈과 입에 꽃을 달고 있던 나뭇가지와 꽃도 구더기가 당신처럼 강렬하고 충격적이고.. 어쨌든 여러면에서 좋은 경험한 영화. ​도 역시 한번 느꼈지만 감독은 도대체 어떤 이별을 하셨길래...​ ​*이동징 평론가 씨가 줄거리였다처럼 아리에스 티 감독은 유전(2018)에서 미드 소마까지 '장 아이인 '를 현실 비판에 대한 장치로 사용하는 것은 유감스럽게 느껴진다.이것에 관해 의견이 오갈 수 있다. "비평 수업을 들을 때, 교수가 받은 질문. ​ 1. 왜 부정성의 형태가 현재의 재현으로 반영될 때 그것이 현실의 전 있게 그려지는가? 역시 그것이 왜 예술의 역할이 되어야 하는가?(시계 태엽 오렌지가 훈계한 질문)— 이에 관해서, 세계 영화제에서 상을 받는 영화가 주로 상기 질문 같은 영화들이 대부분인지를 고민해야 할 지점이 존재할 것이다 고와 이야기된. ​ 2.(영화라 얘기를 하다가)악의 형상을 언제까지 정신 착란, 쵸효은뵤은에 가져올 것인가? 그것은 민첩한 비결이 아닌가? 관객이 악에 대해 사실적, 타당성을 부여한다면 기존의 사회윤리를 어떻게 볼 수 있을까?이 부분에 관해서는 의견할 것이 굉장히 많은 것 같다. 이동진 평론가님의 이야기처럼 알리 에스터 감독의 다음 작품에서는 현실 비판의 도구가 어떻게 재현되는지 더 보고 싶어진다.​ 3시간이라는 긴 러닝 타이입니다에 여전히 울렁거려충격적이었지만 그뎀 좋은 영화. ​ 대니는 항상 행복하는 것을.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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