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가입 방법 및 재가입자의 요금제 추천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4:53

    2년 전부터 캠핑을 시작했다. 그 후, 내가 느낀 것은 "캠핑장으로 이동하는 차 안에서 아이들을 어떻게 하면 서로 싸우지 않을까?"였다.3명의 놈이 미친 듯이 싸움을 하면서 하나 우키는 떠드는 것으로 즐거워야 할 행락이 짜증과 스트레스로 가득 차기 때문이었다.알페온이 그렇게 작은 차도 아닌데 왜 그렇게 다투는지 이해가 안 가지만 아이들이라 어쩔 수 없는 것 같다.그래서 태블릿 PC구매를 느끼고 지난해 5월경 아이 패드 6세대를 구입했다. 당초 구매 목적과 달리 평소에는 아이들의 동영상 시청이 아닌 거의 대부분 필자가 영상편집, 사무용 기기 등에서 독점해 사용하기는 하지만 어쨌든 멀리 떨어졌을 때 아이들에게 해당 기기로 애니메이션을 틀어주면 잠잠해지는 효과를 보여줘 매우 만족한다. 그런데 이런 가운데 또 한 가지 느낌이 들었다.


    >


    바로 콘텐츠다. 영상을 PC에 내려받아 어린이 패드로 옮기는 첫 번째가 소견보다 훨씬 귀찮았다.MA Sound에 걸리는 영상을 몇 개 다운로드해 기기에 옮겨 놓아도 문제는 발생한다. 다양한 콘텐츠를 얻기도 힘들고 저장용량 문제로 많은 영상을 많이 넣어두기도 어려운 게 현실이었다.


    >


    그래서 필자는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을 고려해 봤다.하지만 이미 가장 비싼 유선방송 서비스를 쓰고 있고 가장 비싼 인터넷망을 쓰고 있기 때문에 추가로 비용을 부풀리는 것은 아닌 것 같아 결론을 내지 못하고 몇 달을 보냈다. 그리고 맞은 것 2월.아내는 나쁜 없는데 넷플릭스 30일 무료 이용을 개시합니다.는 사실을 알려 왔다.모두 아시겠지만, 해당 서비스는 가입자에게 30일 간의 무료 이용 기간을 준다.


    >


    당분간 넷플릭스 가입 노하우에 대해 얘기하자면 앱이 아니라 반드시 웹에서 절차를 밟아야 할 것이다.


    >


    위에서 예기보다 한 것처럼 처음에 가입한 회원의 경우 30일 동안 무료 서비스가 지에콤 된다."자신이 있으므로 1개월 동안면서 판정한다"라는 회사의 정책과 같다.


    >


    넷플릭스 요금제는 멤버십에 의해서 3종류(베이직, 스탠더드, 프리미엄)에 다시 쓰이다.


    >


    월 9500원어치의 경우 화질이 제한되고 있고 동시 접속은 한 명인 것.월 12000원은 HD화질이 지에콤 나름, 동시 접속은 두명까지 가능하다.그리고 필자가 가입한 달 14500원의 서비스는 UHD화질이 지에콤 나름, 동시 접속 인원은 4명까지 가능하다.만약 양고기의 요금을 절반씩 부과한다면 필자는 프리미엄을 추천하고 싶다.


    >


    12월 301까지 무료 체험 기간 중에 정 이야기 신 아니며 게 서비스를 이용한 것 같다.그리고 우리는 매우 심각하게 서비스 연장에 대해 논의했고 결국 연장을 결정했습니다.그 이유에 대해 몇 가지 스토리를 적어보자.


    >


    첫째, 다양하고 풍부한 컨텐츠가 보기 쉽게 정리되어 있는 것을 들 수 있다. 미국의 회사이지만, 서비스 자체는 현지화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덕분에 미국드라마도 나쁘지 않고 영화 뿐만 아니라 한국드라마나 영화도 많이 있다.아울러 보기 쉽게 정리되어 있다. 이렇게 많은 작품을 겨우 하나 4500원/월에 자유롭고 용이하게 관람할 수 있다는 것은 정예기 큰 매력입니다.


    >


    거기에 더해, 오리지날 작품도 꽤 있다.요즘은 위처라는 미드가 유행한다지만 필자도 바로 시청하는 방안이었다.


    >


    역시 다른 이유는 별도의 키즈 서비스에 있다.위의 이야기처럼 나는 캠핑을 자주 가는 편이었다.


    >


    그런데 그때그때 아파드에 아이들이 관람하는 미디어를 찾아 내려받고 기기에 저장하는 과정은 너무 귀찮고 피곤하다.그런데 넷플릭스 가입 후 이런 지난한 과정은 경험할 필요가 없어졌다. 키즈 카테고리에 들어가면, 아동을 위한 여러가지 영상이 정리되어 있다. 게다가 '우리 나쁘지 않다'는 말로 깔끔하게 더빙상훈 기자 。


    >


    온라인으로 아이들의 영화를 본 분들은 알 수 있었다. 더빙판을 구하기가 쉽지 않다는 얘기였다.마지막 이유는 안정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이었다. 필자의 키즈패드는 와이파이 전용이었다 그래서 폰 테더링 기능을 이용하고 온라인에 접속하는데 굳이 5G가 쓰지 않고 LTE에서 데이터를 공유하는 영상을 감상하기에 의무가 없다.덕분에 5G를 주지 못한 대다수의 야영장 환경에서도 즐거운 스트리밍을 할 수 있었다.


    >


    30하나 무료 이용을 통해서 왜 해당 서비스가 지속적이고 빠르게 성장했는지 알 수 있었고 결국 재가입을 하게 됐다.영화 본인의 드라마 감상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적극 추천하고 싶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