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벼운 불면증으로도 고혈압이 생기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17:41

    https://www.medical, 새로 stoday.com/articles/322270.php


    [메디컬뉴스투데이 기사]Published Wednesday 27 June 20하나 8, 사소한 수면 문제도 여성의 혈압을 올릴 수 있다. 최근의 연구결과로, 사소한 수면문제도 여성의 고혈압 생성 위험을 높일 수 있다. 아무리 그래도 우리는 수면 부족이 혈압을 올렸고 그 결과 심혈관 질환의 생성 위험을 높인다는 것을 알았다. 최근 컬럼비아 대학교 어빙의료원(뉴욕시)의 연구팀이 수행한 연구는 그다지 심각하지 않은 수면제 문제가 심혈관 질환에 분명한 영향을 미칠지 여부입니다.


    >


    ​의 미국인 중 3분의 1이 잠이 부족하고 특히 여자는 남자보다 더 그런 편이었다 몇 가지 이유가 있다. 수면문제가 여성이라 유난히 많다.. 예를 들어, 여성들은 어린이나 노인을 돌보고, 매달 호르몬 변화 때문에 평생 수면제에 문제가 생기기 쉽다. 이 때문에 연구진은 이번 연구에서 오직 여성에게 집중했다. 연구결과, 수면부족과 경미한 수면문제가 여성의 심혈관 건강에 특히 악영향을 끼친다는 것이 자신감이 되었다. ​의 연구 때문에 연구자들은 323명의 건강 여성(20-79세)을 연구했다. 수면무호흡과 같은 심각한 수면문제와 수면의 질이 떨어지는 것, 잠들기 힘든 것, 불면증과 같은 더 가벼운 수면문제도 연구했다. 연구결과는 미국심장협회지에 발표되었다. 2018년 7월 ​※원문. https://www.ncbi.nlm.nih.gov/pubmed/29886425


    연구진은 wristwatch(액티그래피)를 이용해 수면을 모니터링 했습니다. 사소한 수면 사건(하루 7-9시에 자는데도)이 아니며 아주 나쁘지 않아는 여성은 고혈압이 많이 나쁘지 않게 됐다. 즉, 수면의 양, 수면의 타이밍이 적당했음에도 불구하고 수면의 질이 떨어져 영토, 고혈압, 위험을 높인다는 것이다. "[R]elatively mild sleep disturbances such as poor sleep quality, prolonged time to fall asleep, and insomnia are associated with increased blood pressure and vascular in.


    >


    ​의 참가자 중 26명으로 혈관 내피 세포를 샘플링했다. 팔 정맥에서 endothelial nuclear factor kappa B라고 부르는 단백질을 떼어내 검색했다. 이 단백질은 혈관염증과 관련해 심혈관질환 발병 신호가 되기도 한다. 예상대로 수면문재와 혈관벽 염증과 연관성이 있었다. ​ ▶"즉 사소한 수면문재도 혈관에 염증을 1우 길 수 있다는 것이었다. 현재 진행중입니다 상 연구결과도 저런 결과를 확증한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