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방 '뽕따러가세' 송가인, 광주 접수한 트로트퀸..시작부터 대박[종합]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3:51

    OSEN의 원문 l입력 2019.07.19


    >


    >


    >


    https://www.youtube.com/channel/UCNcT_Zshadw_5A8하나 HRR하나 P5A/videos?view_as=subscriber


    [OSEN=박판석 기자] 미스트로트 진성가인이 광주로 향했다. 송 카인은 새벽 5시부터 쉴 새 없이 움액룰하고 팬들에 대한 열정을 자랑했다. ​ 181오후 하나 방송된 TV CHOSUN'폰 타러 가세'에서 송가의 이 광주에 떴다. 송 카인은 새벽 5시부터 끊임없이 음악에서 자신의 팬에게의 특급 팬 서비스를 펼쳤다. 송가인은 하얀 리무진을 타고 한 남자가 기다리는 곳으로 향했다. 송가인은 "이진욱씨가 나오지 않을까"라고 기대했다. 송가인을 기다리고 있는 남자는 붐이었다 붐은 송가인에게 결혼할 생각이 있느냐고 물었다. 송가인은 "진심으로 하느냐"며 "나에게 하트를 주지 않았다"고 지적했다. 붐은 송가인을 위해 특별히 주문제작한 마이크를 선물했다. 송가인은 미스트로트를 통해 받은 사랑을 시민에게 돌려주기 위한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송가인의 음악을 듣고 싶다는 시청자로부터 듣고, 어디서나 공연을 합니다. 송가인은 나는 공연을 보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재능기부를 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


    >


    송가 인과 열풍은 전국 투어를 위해서 새벽 5시에 수서 역에서만 나쁘지 않다. 새벽 5시의 수서 역에서 송 카인의 열혈 팬을 만 아니다. 송가인은 정말 내용 좋았어요를 좋은 팬들을 위해 music을 부르며 넘치는 흥을 보여줬다. 송가인은 열풍과 함께 전국 각지는 물론 해외에서도 들려온 사연을 보고 감동했다. 송가인은 이제야 내 최신 유행을 실감하게 됐다는 글을 올렸다. 남극 장보고월동 기지에서도 송가인을 만나고 싶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송가인은 장보고 기지 대원 여러분을 위해 기차에서 직접 당돌한 여자를 불렀다. 송가인이 향하는 첫 목적지는 광주였다. 송 카인은 광주 예술 고등 학교 출신으로 3년 광주에서 살았다. 송가인과 붐은 열차 안에서 소식의 책을 하나라고 나쁘지도 않고 하나라고 쓰고 싶지 않기 때문에 탈서 신청곡을 불렀다. 송가인은 열풍과 함께 듀엣곡 댁은 괜찮아를 열창했고 이후 알츠하이머에 걸린 할머니를 위한 신청곡 동백아가씨를 music했다. 이어 발라드 '보고 싶다'로 가창력을 자랑했다.


    >


    >


    광주역에서 송가인을 환영하는 팬들이 몰려들었다. 역에서 내리자마자 많은 사진 요청을 받았다. 붐과 송가인은 광주에 도착해 이동하면서도 계속 스토리를 선택했다. ​ 바람과 송가의 이 선택한 첫 사정의 주인공은 46번 버스 운전사였다. 두 사람은 버스 정류장에서 몰래 버스를 타는 의견에 기뻐했어요. 버스 정류장에는 팬들이 몰려들었다. 유치원생들 또한 송가사를 알고 있었다. 마침내 버스가 도착하고 붐과 송가인이 첫 신청자인 버스 운전사 김진호를 만났다. 김진호 기사는 송가인을 보고 함박웃음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송 카인은 46번 버스 승객과도 인사를 나쁘지 않게 됐다. 버스 안에서는 바로 송가인의 음악이 흘러나오고 있었다. 송가인의 팬인 아빠를 둔 딸은 바로에서 영상통화 팬미팅을 했습니다. 송가인은 아버지의 신청곡 용두산 엘레지를 버스에서 열렬히 불러줬다. 전화 연결에 성공한 딸은 효도하는 기분이라고 소감을 남겼다. 버스 종점에도 많은 팬이 기다리고 있었다. 마침내 송가인과 김호진 기사의 만남이 종점에서 이뤄졌다. 두 사람은 서로 눈빛 교환을 하면서 묘한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김호진은 송가인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호진 기사는 "송가인이 정스토리, 아주 정스토리, 예쁘다"며 "심장을 녹이는 뮤직에 빠졌다"고 했습니다. 송가인은 김호진 기사를 위해 금잔디인 오라버니를 불렀다. 송가인은 애교 많은 김호진 기사의 어깨에 기대면서 뮤직을 했어요. 송가인은 김호진 기사와 함께 듀엣곡으로 자자의 버스 안에서를 불렀다. 김호진 기사는 열정적인 내적 춤을 선보였다. 열정적인 무대를 마친 후 송가인은 김진호 기사를 위해 '제주도의 푸른 밤'을 부르며 달콤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송가인은 감수광으로 뜨거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송가인은 뜨거운 햇살 속에서 괜찮기를 기다려준 버스 종점 팬들을 위해서도 내 잘못은 아니야, 이게 어때의 공연을 계속했다. 송가인은 친구 어머니가 운영하는 매싯은 음식점을 찾았다. 박 나쁘지는 않자 하가 송가인에게 전화를 걸었다. 박나쁘지 않아 아래는 목포를 찾았다가 송가인의 팬이라는 택시기사를 만나고 나쁘지 않아 전화를 건 것이었다. 박나지 밑은 "이쪽에 오면 송가인의 팬이 정스토리가 많다"고 했습니다.


    >


    >


    송 카인은 하나 3년 만에 다시 동료 어머니의 식당을 찾은 것이었다. 동무의 어머니는 오리백숙과 함께 열무김치, 도토리묵 등 한상을 차려 드렸다. 붐과 송가인은 오리백숙을 맛있게 먹었다. 송가인은 "전라도 야키(。木)가 사나운데 전부 애정(。)의 보현(ポ)입니다"라고 야기했습니다. 송가인은 아무것도 먹지 않았다. 송가인은 광주 양동시장에서 음식점을 운영하는 사장을 만나기 위해 떠났다. 양동시장에는 이미 송가인을 만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었다. 엄청난 인파가 몰려들어 움직이기 힘들 정도였다. 송가인은 사연의 주인공이 있는 분식집에 잘 도착했습니다. 하지만 팬들 밖으로 몰려들기 때문에 촬영이 어려운 상황이었다. 결국 송가인이 직접 나서 촬영을 하고 다른 공간에서 music을 불러가겠다고 약속하면서 팬들을 진정시켰다. 녹화가 진행되지 않을 정도로 많은 사람이 쇄도했다. 남영희 분식점 사장은 송가인에 대한 팬심을 고백했어요. 분식집 남영희 사장은 미스트로트 하나화에서 송가인이 우승하는 줄 알았다며 송가인은 비타민이었다. 송가인을 통해 트로트의 매력에 매료됐다. 생의 대변인이자 마소리의 대변인입니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 분식점 사장의 신청곡은 쿨의 슬퍼하기 전에였다. 남영희 사장은 가게에서 춤을 추고 music을 했어요. music을 끝내고 조성모의 다짐까지 계속 music을 이어갔다. 송가인은 백업 댄서로서 최선을 다해 춤을 췄다. 송가인도 시민의 신청을 받아 소찬휘의 티어스를 불렀다. 송가인은 댄스와 함께 열정적으로 music을 시작했습니다. 송가인은 아침부터 music을 했다는 소리에도 돌고래 샤우트를 보여주며 열정을 보였다. 남영희 사장의 인생곡은 이미자의 여자의 일생이었다. 남・용히 사장은 "홀어머니를 두고 창원을 떠나고 광주에 정착했습니다"이라며"명절에 2번밖에 만나지 않는다. 전갈은 산더미 같지만 먹고살기 바빴다며 어머니에 대한 미안함과 그리움을 고백했습니다. 송가인은 진지하게 여자의 일생을 불렀고, 남영희 사장은 눈물을 흘리며 어머니에게 영상편지를 보냈다. 송가인은 양동시장에서 추가 공연을 위해 무대로 향했습니다. 송가인의 music을 듣기 위해 이미 많은 팬들이 몰려 있었다. 송가인은 "혼도야 우지마라에서 공연을 시작했어요. 양동시장에 모인 팬들은 열렬히 응원했다.송가인은 앙코르곡으로 무반주 '진도아리랑'을 부르며 팬들과 호흡했습니다. / OSEN의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에 링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