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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차는 교통을 더 악화시킨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7: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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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를 얼마나 본인 효율적으로 만드는지는 중요하지 않아요. 그건 여전히 자동차입니다.자율주행차는 여전히 자동차입니다. 그것이 사건입니다. 자율주행차를 아무리 본인 효율적으로 만들어도 괜찮고, AI를 아무리 본인 많이 적용해도 상관없습니다. 전 세계 50%의 도시 환경에서는 개인 차량은 대중 교통처럼 효율적은 아닐 겁니다. 자율주행에 투입된 수십억 달러는 엔지니어의 꿈이자 자본가의 환상입니다. 어떻게든 사람들에게는 악몽이 되겠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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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통문재(The Problem Of Traffic)상의 동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 자동차는 단지 매우 잘못된 공간을 쓸 뿐이다. 그들은 가장 많은 공간을 사용하고 가장 적은 사람들을 수송합니다. 이것이 커뮤니티 수송의 비극이다. 공공 도로를 자가용에 넘김으로써 우리는 모든 것을 망쳤습니다. 개인차가 효용이 없다는 스토리는 아니지만, 결코 운송 계획의 한가운데는 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재앙으로 이어집니다.저는 이 비극이 제 도시에서 하나 나쁘지 않은 것을 알아왔습니다. 콜롬보(Colombo)에서는 대중교통이 개선된 적이 없습니다. 저는 할머니와 아내 소리로 버스를 탔는데 버스는 정확히 같아요. 무슨 일이든 돈을 받으면 바로 차를 타고 편하고 어깨에 대한 차별도 없습니다. 여기서 비극이 시작됩니다.운전은 현명한 개인적 결정이고, 집단적 재앙이다. 이것은 꽤 간단한 수학이다.위에 동영상을 보세요. 버스레인은 간간이 만 명을 수송할 수 있는 숨니다. 차선은 600대를 수송할 수 있슴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차로 바꿀수록 당신의 교통은 점점 나빠져 갑니다. 편안함은 혼잡으로 이어집니다. 이것이 서민의 비극이다.자율주행차 해법(The Solution Of Self-Driving Cars) 자율주행차가 이 문제의 해결책으로 추진되고 있습니다. 개인 차량을 유지하게 한다면, 그들은 보다 효율적이고 교통량을 줄일 수 있다는 생각이다. 하지만 수학은 잘 풀리지 않아요. 전혀 ​, 자율 주행은 차선을 20%더 효율적으로 만들면 큰 가족 만들어 봅시다. 그 후 갑자기 차선이 때 테러단 720명의 사람들을 이동시킵니다. 이는 여전히 버스보다 14배 더 나쁘지 않프프니다. 자율 주행 차는 대중 교통을 맞추기 위해서는 그대로 차보다 1700%더 효율적이어야 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건 불가능합니다.지점간(point-to-point) 운송은 고정노선에서의 대중교통이 결코 효율적이지 못할 것이다. 더가 자율 주행 차는 적어도 10년 이상 사람이 운전하는 자동차와 섞게 보세요. 교통은 최악의 드라이버 정도 밖에 효율적이지 않기 때문에 몇 년 동안 우리는 전혀 이득을 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그러므로 이는 다의 부정적인 영향을 고려하기 전의 1개이다. 그것들은 많이 있습니다.자율주행차의 문재(The Problem Of Self-Driving Cars) 자율주행차는 확실히 더 편할 것이다. 그것들은 TV방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침실로 설계됩니다. 부유한 사람들은 가끔 출퇴근하는 동안에도 편하게 쉴 수 있어요. 하지만 신은 그들이 지나가지 않고 있는 마을을 돕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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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당장 여러분의 통근은 참을 수 있을 정도다. 차가 더 편안하다면, 우리는 더 잘 견딜 수 있다. 이 지도는 다양한 허용률로 도시스프롤(Urbansprawl)이 어떻게 되는지를 계산한 것이다. 80퍼센트 이상의 허용치로서 사람들은 Napa Valley만큼 먼 곳에서 San Francisco로 통근하는 것이다.이러한 사람들의 증가는 어느 효율적 이익보다 훨씬 클 것이다. 어느 도시의 안자가 몇 번인가 봤을 것이다. 만약 네가 도로를 낸다면, 너는 교통 체증에 빠질 거야. 차를 더 효율적으로 만들면 더 많은 교통량을 얻게 됩니다.자율주행 격차가 개선될수록 한국의 도시는 더 나빠질 것이다. 자율주행차의 다른 문제(The Other Problems Of Self-Driving Cars) 자율주행차도 독특한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의 예시로, VC는 그들의 포도원에서 도시로 통근할 수 있으며, 잠을 자거나 차를 탄 채로 넷플릭스를 볼 수 있습니다. 1단 도시에 오면 그들은 차를 주차하지 않을 것이다. 대신 그들의 차는 택시처럼 돈을 벌 것이다. 이는 1반인의 비극을 노골적인 강탈과 약탈에 바꾸겠습니다. ​ Uber와 Lyft는 이미 여러 도시에서 교통 체증을 악화시키고 차량 이동의 14%까지 공헌하고 있습니다. 이 택시가 반쯤 빈 채로 타고 있어요. 대기 상태, 호출을 기다리는 것이다. 자율 주행 차가 주차 공간을 차지하고 있지 않을 가능성도 있으나 이는 여러분에게 좋은 1이지만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 나쁜 영향을 미치는 도로를 차지하게 될 것이다.이 모든 통근자들은 여분의 차를 가져올 것이고, 그들은 길을 막고 돈을 벌어서 다른 사람들에게 고통을 줄 것이다. 교통량의 증가 저는 다시 고전적인 도이 제안의 분류학으로 돌아갑니다. 더 많은 도로가 더 많은 교통량과 같아요. 더 효율적인 차는 다른 차선을 추가하는 것과 같아요. 그것은 채워질 것이고, 당신은 더 교통 체증에 빠질 것이다.자동차 문제는 그들이 자동 운전이 아니라는 것이다. 문제는 이들이 자동차라는 점이다.사실 해법(The Actual Solution)의 자율주행이 맞다. 우리가 잘못된 질문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문제는 우리가 어떻게 차를 개선하느냐가 아닙니다. 어떻게 하면 인간의 생활을 개선할 수 있느냐는 것이다.사람들은 걸어다닐 자격이 있어요... 사람들은 그렇게 하기 위해 몇 년을 희생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 문제는 어떻게 해결할까요?​ 답은 적어도 1863년 이후 바로 우리 앞에 있습니다... 공공 교통 기관철도, 전철, 버스. 불변의 시간에 1직선의 공유 교통.당신은 특정 목적, Last-mile 역시 시골 정세 때문에 택시와 개인 차량을 가질 수 있지만, 그것들은 당신의 전체 교통망의 기초가 되어서는 안됩니다. 우리는 자동차를 움직이는 최선의 비법이 아니라 사람을 움직이는 최선의 비법을 통해 우리의 교통정책의 방향을 바꿔야 한다.​ 한발짝 물러선 1이 얼마나 터무니 없게 되었고 그 때문에 어떻게 우리가 이를 정상적으로 받아들이는지 살펴보세요. 토지의 이용만을 봐 주세요.


    우리는 구멍에 빠졌고, 그 해답은 땅을 파는 것을 멈추는 것입니다. 차는 잘못 갔습니다. 자율주행차는 더 잘못된 겁니다. 실제 해결책이 거의 200년 동안 변하지 않았다 슴니다. 공공 교통 기관우리는 이미 교통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놀라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버스라고 부릅니다.인터럽트제가 전하는 뉴스 중에는 자율주행차는 괜찮습니다라고 이야기하는 것도 많지만, 그 반대의 경우를 취급하는 것도 있습니다. 세상에는 다양한 의견이 존재하고 아직 세상에 등장하지 않은 것을 이야기하면서 무조건적인 것은 없기 때문입니다.저는 기본적으로 자율주행차에 대한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도 반대되는 생각을 품음으로써 자율주행차가 좀 더 자연스럽게 세상에 등장하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가지고 있습니다. 결국 자율주행차는 세상에 나쁘지 않을 것이고, 등장하면서 문제를 낳기 때문입니다. 그것도 많은 이해관계에 얽매여서 말이죠.하지만 이번 상념은 자율주행차의 등장으로 개선이 예상되는 교통량 감소에 대한 반대의견이었습니다. 이전에도 다루어진 주제이기도 합니다. 앞으로 가끔 언급할 것 같아요. 자율주행차가 혼잡을 해소할 것이라는 예상을 반대하는 의견은 앞으로 정말 많이 언급될 스토리입니다. 그리고 이 주제는 공유 서비스에 부정적인 의견으로 다루어질 것입니다. 이미 Uber와 Lyft가 등장했고, San Francisco에서 교통체증이 심해졌다는 보고서가 대표적입니다.이런 주장은 자율주행차를 개발하는 대기업에 또 다른 도전 과제를 안겨주고 있습니다. 우리가 접하는 자율주행차의 개발방향은 크고 사람과 화물의 이동에서 나쁘지 않고 밀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 사람은 다시 개인, 단체로 나쁘지 않게 누를 수 있습니다. 우리가 보통 접하는 자율주행차의 큰 기업은 개인의 이동과 대형 화물의 이동에 대해서 개발을 집중하고 있습니다.하지만 많은 중소기업들은 자본적 한계가 있어 큰 기업들이 집중하지 않는 First, Last mile을 잇는 셔틀 개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거의 6~하나 0명이 이용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프로젝트는 지자체의 지원을 받는 경우가 많은 것입니다. 지자체 입장에서는 미래지향적 정책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좋은 홍보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이런 셔틀의 경우는 대개 기존의 대중 교통 수단의 연결 고리 역할을 다음 당하기 때문에 개인 차량 이용 수요를 줄이고 교통 체증이 주는 1수 있다는 의도를 담고 있다 슴니다. 한편 스마트시티를 표방하는 도시에서는 보다 확장된 테스트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싱가포르는 대표적인 스마트시티를 의도하여 추진 중인 도시입니다. 오랫동안 모든 자율주행 기술을 통해 스마트시티 구현을 구상하고 있으며, 대형버스 자율주행 기술을 적용하기 위한 실험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존의 대중교통도 자율주행 기술을 적용하기 위한 노력이 있습니다. 단순히 자율주행 기술은 자동차에 한정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런 대중교통 중에서 가장 어렵다. 분야가 다양해지면 다른 대중교통 적용은 시간문제가 됩니다. 물론여러가지조건이필요하지만요.자율주행차가 도로에 등장할 때 수많은 기존 자동차들이 기득권을 주장합니다. 그런 과정에서 생각지도 못한 상황이 발생합니다. 세상이 변화하기 전에 과도기가 가장 위험하며, 그 시기라는 것을 사람들은 알고 있습니다. 그만큼 자율 주행 차의 등장은 어려운 과제 1것입니다. 현재 우리가 생각하는 막연한 기대감은 기술개발에 중요한 동기부여가 될지 모르지만 현실적인 접근방식은 신중함을 필요로 합니다. 예상되는 문제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상념은 빠를수록 좋습니다. 그래야 그런 상황을 위한 준비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런 과정에도 불구하고 힘든 여정이 되기 때문입니다.PS: 검색을 통해 보시고, 만약 원하시는 스토리를 찾을 수 없다면, '태그' 또는 '검색'을 해보시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으시는 스토리이 않으시다면 저에게 연락 주시면(대째 1, 메모)내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움이 되도록 하겟슴니다. 부차는 가져오지 않으셔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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